언론홍보 참고사례

"[ 일반 ]버얼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론칭, 비대면 판로 확대" 상세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파일 정보를 제공합니다.

[ 일반 ]버얼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론칭, 비대면 판로 확대

  • 작성일 2021-01-14
  • 조회수4763



영국 대표 럭셔리 티웨어(Teaware) '버얼리(Burleigh)'(사진)를 주요 백화점 온라인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이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버얼리는 온라인 시장이 급속도로 커지고 있는 가운데 비대면 판매 채널을 다양화하고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자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입점했다고 14일 밝혔다. 또 비대면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버얼리는 166년 전통을 자랑하는 영국 럭셔리 티웨어 브랜드다. 세계에서 유일하게 영국 수공예 장식 공정인 전사기법을 고수한 핸드메이드 티웨어를 자랑한다. 찰스 왕세자가 운영하는 영국 왕실 자선재단 '하이그로브'와 함께 개발된 컬렉션이 운영되고 있으며 하이그로브샵에 입점돼 판매되고 있다. 장인의 손길을 통해 생산되는 버얼리 티웨어는 클래식한 패턴부터 캐주얼하고 모던한 패턴까지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기사원문보기

다음글

카페프랜차이즈 '디저트39', 위기에 성공 창업아이템으로 안정성 확보

이전글

티오비보, 눈 건강·면역력 챙기는 건강기능식품 2종 선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