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워드 소개

브랜드 어워드 (Brand Award) 란?

"소비자 신뢰도 향상과 공신력 확보를 통해
기업 브랜드 및 제품 가치를 높일 수 있는
효과적인 마케팅
입니다."

객관적 자료를 토대로 공신력있는 언론사 평가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수상하는
브랜드 어워드는 기업·브랜드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와 고품격 가치창조라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둘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또한, 현명한 소비자의 선택을 받은 명품 브랜드라는 이미지와 품격있는 가치를 더하여 글로벌시대 최고의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프레스미디어에서는 국내 주요 언론사 어워드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사에 가장 적합한 어워드 분야 선정부터 심사에 필요한 자료수집 및 가공,
어워드 신청·접수 및 수상내용 언론기사화까지 전 과정을 컨설팅 합니다.

브랜드 어워드 기대효과

  • 브랜드 신뢰도 향상

    공신력있는 언론사 심의를 거친
    객관적 데이터를 통하여
    브랜드 신뢰도를 향상시킵니다.

  • 홍보 극대화

    매체사별 특집기사를 통해
    해당기업 및 브랜드의
    홍보시너지가 극대화 됩니다.

  • 소비자 동기부여

    기업 및 브랜드의 가치향상을
    통하여 소비자에게
    강한 동기부여를 이끌어냅니다.

  • 글로벌 경쟁력 강화

    해당분야 수상이력을 통하여
    해외진출에 유리한 경쟁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 비즈니스 확장성 확보

    신뢰도 상승으로 가맹점 확보,
    투자유치, 계약체결 등에
    긍정적 영향을 끼칩니다.

어워드 수상특전

어워드 공식 엠블럼 제공

온·오프라인 홍보시 모두 사용가능한
어워드 공식 엠블럼(로고)를 제공받습니다.

온·오프라인 홍보자료 제공

상장, 상패 및 온라인 팝업 배너 등 다양한
홍보이미지를 제공받습니다.

언론기사연합광고

주관 언론사를 통한 브랜드 어워드 수상기사 게재
프레스미디어 파트너사의 수상기사 서비스 제공

평가항목 및 선정방법

평가항목

  • 브랜드 전략 및 정책
  • 고객만족도 지수
  • 브랜드 기여도
  • 브랜드 활동
  • 기타사항

평가방법

  • - 항목별 평가지표를 바탕으로 공적서를 작성하여 평가가 진행됩니다.
  • - 지표별 정량적 종합평가와 리서치를 통한 정성적 평가방식으로 진행됩니다.
  • - 경쟁브랜드와 동률 시, 2차 조사를 통해 최종 수상기업을 선정합니다.

언론사 어워드 평가과정

  1. 01.

    사전 조사


    언론사 자료 및 조사원을 통하여
    후보 브랜드에 대한
    사전정보를 수집합니다.

  2. 02.

    응모 신청


    후보 브랜드를
    고지하고 공문전달 및
    참가신청서를 접수합니다.

  3. 03.

    심사위원 심사


    학계·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을 통해
    서류심사를 진행합니다.

  4. 04.

    결과발표


    수상기업 공표 및
    시상식 참여를 안내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