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전용 서비스 진행 절차 안내
|
|||
---|---|---|---|
회원전용 서비스 진행 절차 전체 과정: 신청 > 접수 > 진행 > 완료 취소
1. 신청 -서비스 신청, 결제 확인 전 2. 접수- 결제 확인, 담당자 배정, 신청 내용 확인 3. 진행- 보도자료 고객 작성 시 검토, 편집, 오타 수정 보도자료 대필 신청 시 이슈 관련 내용 스터디 후 보도자료 작성 > 고객사 보도자료 컨펌 4. 완료- 보도자료 송출, 게재 완료 5.취소- 서비스 신청 취소 및 환불은 신청, 접수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글 | 비밀유지계약서 |
---|---|
이전글 | 업무시간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