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

"회원전용 서비스 진행 절차 안내" 상세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회원전용 서비스 진행 절차 안내

  • 작성자시스템
  • 작성일 2017-04-01 17:24
  • 조회수3931

회원전용 서비스 진행 절차


전체 과정: 신청 > 접수 > 진행 > 완료              취소

 

1. 신청 -서비스 신청, 결제 확인 전


2. 접수- 결제 확인, 담당자 배정, 신청 내용 확인


3. 진행- 보도자료 고객 작성 시 검토, 편집, 오타 수정 

          보도자료 대필 신청 시 이슈 관련 내용 스터디 후 보도자료 작성 > 고객사 보도자료 컨펌 


4. 완료- 보도자료 송출, 게재 완료



5.취소- 서비스 신청 취소 및 환불은 신청, 접수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글 비밀유지계약서
이전글 업무시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