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명식과 예약은 무슨 뜻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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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체별 언론홍보 단가표에는 매체명, 포털 노출, 서비스 가격 외에도
기명, 예약이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1. 기명은 기사의 바이라인에 기자의 이름이 기재되는가에 대한 부분이며, x로 표기 되는 경우에는 온라인 뉴스팀으로 기재되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2. 예약은 언론사 홈페이지 관리 시스템을 통해 희망하시는 시간대까지 설정이 가능한 항목입니다. 예약 항목이 O로 되어 있는 경우, 희망하는 시간대에 노출은 물론 주말 게재도 가능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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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홍보를 여러 건 신청, 진행하면 할인이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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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레스미디어는언론사 5곳 이상 진행시 할인이 가능합니다.
동종 업종 언론홍보 현황 파악, 보도자료 작성 송출, 언론사 선정, 키워드 선정 등을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언론홍보 패키지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저렴한 가격에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5건 이상의 특정 언론사 송출 희망, 보도자료 직접 작성 시에는
홈페이지의 맞춤견적문의, 고객센터를 통해 별도 견적서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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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수정사항이 생긴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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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 ,접수, 진행 단계에서 수정 요청사항이 발생 시에는
마이페이지 >해당 서비스 내역에서 댓글, 1:1상담문의, 고객센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언론매체로 송출 후 완료 후에는 보도자료 수정, 삭제가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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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한 보도자료로 여러 매체에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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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한 보도자료라도 다중 매체에 송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동일한 이슈를 홍보하고자 하실 때에는 베리에이션 된 자료로 게재가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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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자와 입금자의 이름이 틀린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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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신청 시 결제화면의 입금자명에 기재 바랍니다.
서비스 신청 후 입금자명 변경 시에는 고객센터, 1:1상담문의, 서비스 상세내역의 댓글을 이용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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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시 환불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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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상담문의, 고객센터(031-546-8855, pr@pressmedial.kr)를 통해 캐시 환불 신청하시면 됩니다.
캐시 환불 시에는 세금계산서 수정 발급 및 취소를 위하여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제출해 주셔야 정상적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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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시와 보너스포인트는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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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시는 고객의 서비스 사용의 편의를 위해 만들어졌으며, 홈페이지 내에서 현금과 동일한 가치를 가지는 사이버 머니입니다.
캐시의 유효기간은 충전 후 3년입니다.
보너스포인트는 캐시와 별개로 고객에게 돌려드리는 혜택으로 서비스 완료 후 지급되며,
보너스 포인트 30,000P 이상부터 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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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금계산서는 언제 발행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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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금계산서는 매주 금요일 일괄발행되며, 입금 전, 선발행이 필요한 경우 프레스미디어 담당자에게 요청주시면 빠른 처리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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